뷰티 & 웰빙 ESPA: 함께 미래를 향하여

뷰티 & 웰빙 ESPA: 함께 미래를 향하여 이미지

뷰티 & 웰빙 ESPA는 전 세계의 스파가 재개장의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ESPA의 디지털 담당 책임자인 Gemma Bosanko는 스파 파트너 제휴 프로그램(Spa Partner Affiliate Program)이 어떻게 이러한 전환을 쉽게 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뷰티 & 웰빙 ESPA의 팀은 스파 파트너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우리 모두가 처한 어려운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당사는 스파가 투숙객의 여정을 적응시키고 영국 윈더미어의 로우 우드베이 리조트 & 스파(위 사진)를 포함하여 재개장과 코비드-19 이후의 장기 운영에 대한 자신감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서 스파의 풍경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안마가이드 내 및 디지털 지원을 강화하면서 전략에 대한 적응력을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스파를 성공적으로 재개장할 수 있도록 지원
당사의 스파 파트너들을 안내하기 위해, ESPA는 전 세계 강남안마 & 스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스파 지침의 형태로 포괄적인 조언을 수집했습니다.

웰빙안마는 글로벌 운영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해당 팀을 교육하고 이 조언을 작업 관행에 통합함으로써 업계 내에서 안전 및 위생이 가장 중요함을 보장하고 투숙객 및 직원의 전반적인 복지를 개선했습니다.

대유행 기간 내내, ESPA는 스파 파트너들이 네트워킹 세션을 위해 함께 모일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그들이 잠재적인 재개를 준비하면서 서로 연결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세션 동안 우리는 Covid-19 스파 가이드라인을 구현하고 업계 내 지원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잠금 기간 내내, 전문 국제 교육 관리자로 구성된 저희 팀은 전 세계에서 스파 팀들의 동기 부여와 재충전을 위한 가상 워크샵을 개최했습니다.”

젬마 보산코

디지털 책임자, ESPA
‘새로운 정상’은 새로운 사고를 필요로 한다.
우리가 점점 더 디지털화된 미래를 바라보기 시작하면서, ESPA는 파트너와 소비자의 요구를 요약하여 이러한 지식을 자랑할 만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해 왔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에 정기적인 라이브 콘텐츠, 가상 상담, 그리고 마음챙김과 요가를 포함한 웰빙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교육을 도입했습니다. 이 전염병은 정말로 우리가 집에 있는 치료사 및 스파 손님들과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자극하는 동시에 파트너의 고객들이 그들이 선택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스파 파트너 제휴 프로그램
이 활동을 유기적인 안마사이트 플랫폼에 걸쳐 구현하는 동안, 저희는 스파 파트너와 함께 이 여정에 참여하도록 유의해 왔습니다. 저희는 첫 번째 스파 제휴 프로그램을 설립하여 이 기간 동안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NAT은 파트너들이 비즈니스의 새롭고 탄력적인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일부 파트너들이 느낄 수 있는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이 부분을 계속 구축할 것입니다.

뷰티 & 웰빙 ESPA로서 당사는 360도 접근 방식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지원했으며, 이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컨텐츠 및 디지털 자료를 보유한 스파 파트너들이 자체 채널을 구축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과 사용에 대해 교육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교육은 여전히 우수성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스파 파트너들을 디지털 세계로 더 진출시키는 데 있어 전향적인 생각을 해 왔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의 치료사들과 ESPA 팀들뿐만 아니라 스파 폐쇄의 영향을 받고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고려하도록 의식하고 있습니다.

폐쇄 기간 내내, 전문 국제 교육 관리자로 구성된 NAT 팀은 전 세계에서 오피플런 팀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새로워지도록 가상 워크샵을 개최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ESPA의 핵심인 전체적인 복지를 경험하도록 환영했습니다.

이 세션은 주로 비 ESPA 브랜드 스파 팀과 함께 ESPA 가족과의 재연결, 마음챙김 워크숍, 현재 유행병, 일반 복지 및 ESPA 교육(해당되는 경우)의 스트레스와 불안을 다루는 데 초점을 맞췄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내면의 고요함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설립 철학은 항상 ESPA의 핵심으로 남아 있을 것이며, 새롭게 진화하는 스파 환경을 탐색하면서 스파 파트너와 고객의 전반적인 복지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