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마사지의 리듬 치료

스웨덴 마사지요

휴식을 위해, 많은 사람들은 스웨덴 마사지의 부드러운 손길을 원합니다. 피부의 부드러움과 몸의 윤곽은 절대적인 치료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몸, 마음, 그리고 정신을 강화하고 균형을 잡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사용된 기술은 호흡 집중, 리듬 사용, 눈과 심장 집중, 그리고 몸의 맛, 냄새, 그리고 질감을 음미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은 신경계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효과와 반사 요법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몸이 긴장을 풀게 하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며, 신체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고,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에너지를 얻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나아지도록 돕기 위해 스웨덴 마사지를 사용하는 추세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스웨덴 마사지의 이점을 발견함에 따라 치료의 빈도, 양,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스웨덴식 발 마사지로도 알려진 스웨덴식 마사지는 고대 이집트로 거슬러 올라가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마사지 기술과 마사지 기술의 희귀성은 치료의 효과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로 간주됩니다.

증상, 초점, 촉진 및 방향제를 포함한 다양한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증상성 마사지는 장애의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며 아로마 테라피를 위해 아로마 마사지가 제공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가장 인기 있는 아로마 테라피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로마 유발 마사지는 휴식을 촉진하고 신경계를 자극하며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도움을 줍니다. 둥근 인대라고도 알려진 맥박 포인트는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발은 방향 요법 마사지의 기본적인 부분인 에센셜 오일의 원천입니다.

스웨덴 마사지와 해부학 마사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해부학적 마사지는 기능을 회복하고 신체의 다른 부분들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는 고대 마사지 치료의 형태입니다. 이것들은 고립된 신체 부위들이고 그것이 매우 치료적일 수 있지만, 모든 신체 부위를 돌보지 않는 한 종종 실행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스웨덴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증진시키고, 면역체계를 강화하며,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몸을 깨끗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스웨덴 마사지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두꺼비 재료 설명서에 따르면 스웨덴 마사지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o 그것은 순환을 촉진시켜 신체 조직의 산소 공급을 촉진시킵니다; o 그것은 심박수를 빠르게 하는 것을 돕습니다; o 그것은 불안을 줄이는 것을 돕습니다; o 그것은 근막 (근육을 함께 묶는 두꺼운 결합 조직이며 동시에 가장 큰 관절을 지탱하는 것을 돕습니다); o 그것은 통증과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근육의 – 고통을 줄이고 약물에 대한 의존도를 낮춥니다;o 행복감을 증가시킵니다;o 의사소통을 향상시킵니다;o 파트너 간의 주고받기를 향상시킵니다.

환자는 무엇을 기대해야 합니까? 스웨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치료사는 마사지를 성교처럼 친밀하게 하기 위해 몇 분 동안 걸릴 것입니다. 스웨덴어와 반사요법과 같은 필수적인 신체 마사지는 친밀할 뿐만 아니라 매우 낭만적입니다. 반사요법은 심장, 신장, 간과 같은 신체에 위치한 에너지 지점에 초점을 맞추어 보다 나은 건강을 이루도록 자극하는 고대 한의술입니다.

반사요법 –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입니다.

스웨덴 마사지와 아로마 테라피는 체액의 치료적 교환을 제공합니다. 스웨덴 마사지 중 에센셜 오일은 마사지를 더욱 자극적으로 만듭니다. 아로마 테라피 중에 마사지 오일을 추가하여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스웨덴 마사지가 여러분의 취향이 아니라면,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는 더 나은 건강을 자극하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을 위한 스웨덴 마사지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여러 가지 이유로 커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임신과 산후에 경험하는 스웨덴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느끼는 두 파트너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임신 중에 태어난 아기들의 건강에도 이롭습니다. 커플들은 또한 그들이 출산한 후 스웨덴 마사지의 이점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 힘든 날들에 그것은 얼마나 반가운 산만함을 제공합니까.

스웨덴 마사지의 또 다른 이점은 업무와 그들이 겪고 있는 다른 문제들로 인한 신용카드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능력입니다. 연구 운동선수는 오랜 시간의 정신적, 육체적 고통 후에 두 파트너의 신용 한도를 가장 원하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안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뭘 기대할 수 있겠어요? 스웨덴 마사지에 관해서라면, 여러분은 더럽거나, 강제적이거나, 물리지 않고, 훈련을 받은 장기간의 마사지, 그리고 편안하고 조용한 환경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