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 Champneys Mottram Hall: 왕관의 보석은 잉글랜드 북서부에서 축구 선수, 유명인사, 골프 선수 등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체셔의 모트램 홀은 1400만 파운드[e1550만 파운드]의 대대적인 리모델링 계획에 이어 9월에 재개장을 축하했다.
300년 된 이 재산의 변신은 챔프니의 설립자인 도로시 퍼듀, OBE, 그리고 그녀의 아들 스티븐, 그리고 회사의 2,000명의 팀을 이끄는 CEO 앨런 화이트리에게 열정 프로젝트였다.
모트램 홀이 특히 스파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1200만 파운드는 호텔을 새로운 고급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새로 단장하는 데 200만 파운드가 추가되었다.
2020년의 예상치 못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챔프니 팀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그들의 임무를 확고히 했다. “Covid-19가 강타했을 때 우리는 투자와 광범위한 개발 프로그램을 폐쇄 직전까지 계속했습니다. 비록 우리는 이 모든 것이 언제 끝날지, 언제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몰랐지만 말입니다.”라고 Stephen은 설명합니다. “그것은 용감했지만, 우리는 그냥 계속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이제는 진정한 팀 노력이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기여는 성공을 위해 중요합니다. 매니저에서 치료사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우리 팀의 모든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요. 그들은 자신의 일에 매우 열정적입니다.”
스티븐 퍼듀공동 소유자,
챔프니스
맞춤형 웰니스
리조트 제너럴 매니저인 Deirdre Billing에 의해 운영되는 SPA Mottram Hall의 관객들은 그들의 스파 시설에 대한 Champney의 과감한 투자를 높이 평가할 것이다.
“모트램 홀은 정말 멋진 목적지입니다. 우리는 이 역동적이고 부유한 지역에 사는 많은 비즈니스 리더들과 유명 인사들을 끌어들입니다.”라고 앨런 화이트리는 말합니다. “우리의 골프장과 스파 회원권은 특히 축구 선수, 배우, 지역 사업가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현관에서의 이러한 수준의 호화로운 환대와 웰니스 전문 지식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웰니스 디자인 회사인 Sparcstudio는 매우 협업적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Mottram Hall을 개발하기 위해 선택되었다. “우리는 Sparcstudio와 사내 부동산 관리자인 Chris Maryon 및 건축가 Darling Associates와 긴밀히 협력했습니다.”라고 Purdew는 설명합니다. “그것은 함께 하는 진정한 여행이었다.
“2020년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챔프니라는 이름에 걸맞은 아름다운 스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건강 온천에서의 휴식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했습니다.”
도로시 퍼듀, OBE
공동 소유자, 챔프니스
“우리는 모트램 홀을 ‘북서부의 글레너글’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현지에서는 경쟁이 심하지 않고, 몇 군데 눈에 띄는 좋은 숙박시설도 있지만, 재개장 이후로는 이 지역에서 최고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Sparcstudio는 최근 영국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SPA와 레저 프로젝트 중 일부를 제공했습니다. 서섹스의 사우스 로지, 하트퍼드셔의 소프웰 하우스의 코튼 밀 스파, 런던의 서드 스페이스, 아일랜드의 센터 파크스 롱포드의 아쿠아 사나 등이 2019년 여름에 성공적으로 발사되었다.
“우리의 간략한 설명은 시골집 배경과 모트램 홀의 300년 역사를 존중하면서 챔프니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를 혼합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이 프로젝트를 이끈 이 회사의 공동 창업자 베벌리 베이즈가 설명합니다. “이는 Champney가 웰빙, 뷰티 및 피트니스 제품 중 하나로 유명한 제품인 360도 웰빙 접근 방식을 통해 변화를 선도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메뉴판
2019년 체셔의 카든 파크에서 성공적으로 오피지지를 시작한 스티브 유잉은 모트램 홀을 열기 위해 스파 디렉터로 챔프니스의 팀에 다시 합류했고, 이 자산이 영국 현장에 매우 필요한 활력을 제공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스파는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지난 몇 년간 영국에서 ‘헬스 스파’라는 개념이 다소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건강과 복지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는 이 시기에는 이 정도 수준의 스파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강남안마 는 오랜 제품 파트너인 엘레미스와 클라린스의 얼굴과 신체 경험과 함께 챔프니만의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유잉은 “우리는 또한 제시카의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낮과 주거용 패키지의 일부로 용암 쉘 시술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님들이 탈출하고 재충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새로운 범위의 건강 및 복지 휴식 또한 계획되고 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스파를 여는 것은 분명 도전이지만 예약에 대한 큰 관심과 탄탄한 회원 수를 보아왔는데, 사실 이번 출시는 우리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습니다.”라고 유잉은 밝혔다.
역경을 극복하다
Purdew는 최근 글로벌 이벤트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를 계속 확장하면서 자신의 잠금 경험의 어려움과 당면 과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현재 접객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것들입니다.
“저는 봉쇄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강남안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랐고 나는 영국 정부가 우리 부문을 돕기 위해 배치한 충분한 전략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우리는 일시적 지원에 감사했지만,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가 일했던 모든 것들이 파괴될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도 코로나19로 고통받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한 채 6주 동안 기분이 나빴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파괴할 수 없어!”라고 그는 농담을 합니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Purdew는 환대 리더들이 유연하고 단호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이제는 진정한 팀 노력입니다. 모든 사람의 기여는 성공을 위해 중요합니다. 즉, 관리자부터 치료사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 팀의 모든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요. 그들은 자신들의 일에 매우 열정적이어서 챔프니를 계속 운영할 뿐만 아니라 점점 더 나아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실버 라이닝
지평선에 구름이 있을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퍼듀는 사람들이 그들의 복지를 개선할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스파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해외에서의 휴일은 현재로선 약속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람들은 ‘체류’ 옵션을 찾고 있고 더 오래 머무르고 있습니다. 4박과 5박 예약은 물론 스파 휴가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가 비만과 무활동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는 것 또한 명백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초점이다.”
이를 염두에 두고 챔프니는 향후 12개월 동안 더 많은 투자 계획을 갖고 있다. 퍼듀는 “우리는 모트램 홀의 재출시뿐만 아니라 리조트인 챔프니스 트링과 챔프니스 포레스트 메어를 재개발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2021년에는 피트니스 중심의 컨셉으로 스파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챔프니스 스프링스 리조트에 대한 추가 투자로 혁신을 지속할 것입니다.”
스파 소개
모트램 홀
+44 (0) 1625 828135 | http://www.2runbest.net
소유자: Dorothy Purdew, OBE 및 Stephen Purdew
CEO: 앨런 휘틀리
리조트 총지배인: 데어드레 빌링
스파 디렉터: 스티브 유잉
속성 관리자: 크리스 메리온
건축가: Darling Associates
디자인 및 인테리어: Sparc studio
투자 금액: 1200만 파운드
스파 크기 : 3,000평방미터에 250평방미터의 야외 테라스 추가 예정
처치실: 15개
스파 팀: 25
공급업체: Dalesauna, Cheshire Wellness, RHA 가구, Ellison, BC Software, Tom Dixon, Alexander Rose, Technogym
추가 시설: 파노라마 스튜디오, MyRide 가상 프로그램이 있는 사이클 스튜디오, 체육관, 카페 바, 아워 스파 및 라파엘라 레스토랑
제품 하우스: 챔프니, 엘레미스, 클라린스, 제시카, 메이드 포 라이프 오가닉, 세인트 트로페즈, 용암 껍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