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사이트(OPI)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오피의 역사와 유래

오피사이트(Opi) 역사

오피사이트(Opi) 지역에 인간의 정착은 먼 기원을 가지고 있다.
이 사실은 마을 주변의 요새화된 중심지의 발견, 발 폰딜로의 네크로폴리스에서 발견된 많은 고고학적 발견이다. 그리고 “카살리”와 “폰테 델레 레시나”의 유적으로 증명된다.
게다가 볼시족은 3세기 경으로 보인다. a.C. 그들은 “몰리노 디 opi”와 “발 폰딜로” 사이에 정착하기 위해 포카 다케로 패스를 통해 라치오 쪽에서 오피스로 들어갔다.
“오피 사크레드 타운”을 목성의 샘, 베르투노 샘, 그리고 세 가지 형태로 여겨지는 여신 트리레치아와 같은 고대적이고 여전히 살아있는 원천의 종파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중세 초기에는, “몰리노 디 ” 지역에 정착한 사람들이 가파른 바위로부터 자연스럽게 보호받는 산등성이의 꼭대기에서 격렬한 적의 침입으로 인해 피난처를 찾아야 했다.
200년 말, 아피족은 봉건영주들의 억압과 왕국의 가장 호전적인 사람들 중 하나로 여겨지는 지역의 영주들의 투쟁을 겪었다.
1284년, 아피스의 테디누스 2세의 아들인 상로의 베르나르도 2세는 상속인 없이 죽었다. 왕국은 크리스토포로 다키노와 결혼한 자매 마가렛의 손에 넘겨졌다. 1331년 상로 백작의 첫 번째 지부는 멸종되었다.
그 이후로, 바스토 이사벨라 다발로스의 마르키즈에서 로시 가족의 마지막 바론까지 많은 귀족들이 그 지역을 지배했다.
이 세기는 1854년까지 지속된 두 나라 사이의 행정적 통합이 선언될 때까지 이웃인 페스카세롤리와의 계속되는 논쟁으로 특징지어졌다. 1884년에 안마가이드 대규모 이주가 시작되었고, 15년 동안 520명이 그 지역을 떠났다.
마을은 이민으로 인해 인구가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1901년 7월 31일 많은 희생자들의 끔찍한 지진에 의해 강타당했다.

오피사이트 이름의 기원.

opi – 라킬라 – 라 히스토리 이 이름의 유래에 대한 첫 뉴스는 지난 세기 말에 출판된 익명의 오피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고대 신화적 믿음과 연관된 이 뉴스들 중 일부는 오피스의 이름을 OPE의 로마 여신, 토성의 자매와 아내, 하늘과 베스타의 딸, 그리고 다른 것들은 오피스의 신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가설은 그 이름이 라틴어 OPPIDUM, 즉 요새화된 성에서 유래했다는 것이다. 사실, 1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마을의 구조는 서로 옆에 지어진 집들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발 폰딜로의 신도시.

발 폰딜로의 신도시들은 아브루찌의 현대 무덤의 일부이다.
Opi – L’Aquila의 역사 – 1994년과 1996년에 실시된 발굴은 17세기보다 100개 이상의 무덤을 밝혀냈다. 그것은 높은 수준의 발전에 도달했다. 무덤은 동심원 평행선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아마도 다른 가족에 속했을 것이다.
죽은 사람은 반듯이 누운 자세로 묻혀 있고, 몸 옆에는 공격용 무기, 랜스, 단검, 검, 수술용 검, 지벨로트, 또는 원반이나 갑옷과 같은 방어용 무기로만 구성된 개인 용품이 있다.
가장 부유한 무덤에는 그릇, 컵, 앵커리지와 같은 작은 항아리가 있는 큰 항아리에 의해 형성된 세라믹 키트를 보호하는 슬래브와 큰 자갈로 만들어진 “창고”가 있습니다.

오피사이트 더보기

오피(opi) 영토

opi 시 – 라킬라 – 시영역은 49,46km2입니다;

거주자 수 441(데이터 ISTAT 31/12/2010);

인구 밀도는 km2당 8.9명의 주민이다;

고도 1250m;

지리적 좌표 41° 46′ 52′ 북쪽, 13° 49분 47′ 동쪽.

인근 마을: 페스카세롤리(6km) – 빌레타 바레아(9km).
Civiteella Alfedena(12km) – Barrea(17km) – Alfedena(27km).
산도나토 발 디 코미노 FR(29km)
Campoli Apennino FR(31km) – Castel di Sangro(37km).

인근의 가장 큰 도시: 소라 FR(39km)

교회.

아피 시 – 라킬라 – 산타 마리아 아순타 교회.
모교회 “산타 마리아 아순타”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다.
마을 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Opi – L’Aquila – S의 귀족 예배당. 조반니 바티스타 카펠라 젠틸리아 디 S. 침례자 요한.
그것은 세기 초에 지어졌다. XII.
그것은 마을의 중앙 광장에 위치해 있다.
침례자 요한은 오피스의 수호자이자 보호자로 존경받았다.

기념일.

지역 행사는 주로 종교적인 의식과 관련이 있지만, 순수한 고백의 의미 외에도, 그들은 뚜렷한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1월 17일에 우리는 S를 기념한다. 안토니오 코무네 디 오피 – 라킬라 – 6월 1일 일요일 코러스 크리스티.
농부들이 그들의 동물들을 십자가에 못박고 밀, 콩, 병아리콩의 혼합물인 “초밥”의 교환을 갱신하는 날.
부활절 – 성금요일의 행렬.
-.
6월 2일 일요일 코러스 크리스티.
마을은 꽃 카펫으로 장식되어 있고 꽃잎으로 만들어진 이미지들도 있다. – 사진.
6월 24일부터 25일까지요. 침례자 요한과 S. Vincenzo Ferri.
아피족의 후원자이자 보호자. – 사진.
8월 15일, 성모 마리아와 성 가브리엘.
-.
2ˆ 9월 2일 일요일 마돈나 델레 그라지 에 S. 아피 – 라킬라 – 6월 24-25일 S. 침례자 요한과 S. Vincenzo Ferri.
-.
10월 1일 일요일테레사와 로자리의 성모님.
-.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전통적인 모닥불과 함께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성스러운 미사가 끝난 후, 우리는 교회 광장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 곳에는 어린 예수님을 기리기 위해 “악마”라고 불리는 큰 모닥불이 켜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