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센스 오피비자 SPA

식스 센스 오피비자 SPA사진

식스 센스 오피비자 SPA, 7월에 데뷔하다

식스 센스 오피비자는 7월에 이비자섬의 북쪽 끝에 있는 자라카 만에 문을 열 예정이다.

노을 전망에 방해받지 않는 코브에 위치한 이 숙박시설은 음악, 예술, 지속 가능한 패션, 선구적인 웰니스, 요리 탐구를 기념하기 위해 라이브 프로그래밍과 경험의 층을 제공할 것이다.

식스센스 스파에는 오피사이트 싱글룸과 커플 트리트먼트룸은 물론 스팀룸, 함맘, 야외 요가데크와 옥상복싱링 등이 있는 피트니스 공간, 카페와 주스바가 마련된다. 진단, 바이오해킹, 영양, 미용 등을 결합한 다양한 치유 및 예방 장수 치료법이 제공된다.

방문 실무자, 육감의 친구들, 파트너들이 주최하는 체험형 수련회도 매년 두 차례 열린다.

20에이커의 부지에 걸쳐 116개의 게스트 숙박시설, 빌라, 스위트룸, 해변가 동굴을 갖춘 모든 투숙객은 각자의 게스트 익스피리언스 메이커를 통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에일이 될 것입니다.

식스 센스 SPA는 만의 윤곽과 어우러져, 지속 가능성에서의 성과를 축하하며 발레아레스 최초의 BREYAM 인증 리조트 및 주거 커뮤니티가 될 것이다.

“우리의 비전은 공동체, 영성 그리고 축하의 진정한 강남안마 가이드 이비자 경험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라고 건축가이자 개발자인 조나단 레이터스도르프가 말했습니다.

“식스 센스 오피비자는 특히 감정적인 환대에 관한 우리의 신념과 일치합니다. 여러분이 칼라 사라카 같은 마법의 장소를 발견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이 보여주고 존중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닐 제이콥스

식스 센스 CEO

오염되지 않은 동굴과 숲으로 둘러싸인 이 리조트는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를 사용하고 자연 바람과 측면의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촉감적인 핀카 스타일의 미학은 디자인이 정교하고, The Farm at Six Senses는 400년 된 올리브 프레스와 농경지를 가지고 있다.

해변가에 위치한 오피 캐브스 뮤직 공연장은 맥인토시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맥인토시와 소너스 페버의 기술과 함께 라이브 쇼, 이벤트, 떠오르는 아티스트 세션을 제공할 것이다. 녹음실로 통하는 비밀 문이 있는 캐브 로얄 게스트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