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안마 자원봉사단

강남안마 자원봉사단

강남안마 자원봉사단은 전국의 몸이 불편한 분들이 자원 봉사 마사지 치료사를 찾고 있습니다. 급여가 돈의 형태로 제공 되지 는 않지만 보상 은 새로운 연결, 경험 및 교육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강남안마 자원봉사단은 매년 지압안마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자원 봉사는 스포츠 행사, 의료 환경, 지역 사회 모임 등에서 마사지 요법의 이점에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소외된 사람들은 도움의 손길을 통해 통증 완화와 양육을 얻습니다.

삶에 기여하고, 전문가로 성장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종종 인기 있는 새해 결심입니다. 강남안마 가이드는 강남안마 자원봉사단을 후원하며 운동 선수들의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마사지를 하거나 게임에 참여시키는 것부터 궁핍한 어린이를 지원하거나 호스피스를 돕는 것 등에 이르기까지 자원 봉사 분야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라남도 곡성군 강남안마 봉사단 착한손안마

안마 서비스는 전라남도 곡성군을 방문하여 주민들에게 효도 역할을 하고 있는 복지서비스 강남폼마봉사단에 24일 소개됐다.

곡성군은 2022년 강남 안마봉사단의 세 번째 안마봉사를 겸면 원평마을에서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올해 새로운 마사지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원평마을은 65세 이상 인구가 전체 인구의 절반에 육박하는 고령화마을이다.

노인성 질환, 근육통, 관절통 등을 앓고 있는 주민들이 많아지면서 마사지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마사지 2급, 카이로프랙틱 2급, 운동처방전 2급, 요가강사 3급 전문가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강남안마 서비스를 제공했다.

평소에는 “지역 주민들에게 봉사하고 싶었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 같은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을 발휘해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강남 마사지를 받은 레지던트 A씨는 “평소 어깨, 등, 다리가 여기저기 다 아팠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니 온몸이 따뜻해지고 시원해진다”고 말했다. 우리 어르신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군인과 주민의 니즈에 맞춰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강남안마 봉사단을 적극 운영해 입가에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남안마봉사단은 매주 목요일마다 주민들이 거주하는 오지를 찾아가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농기계수리, 한방진료, 양방진료, 전기안전점검, 이동세탁기, 이동목욕탕, 칼갈이, 안경수리, 맞춤형 상담, 여성취업상담, 검역소독, 자활취업상담, 주거 등이 있습니다. 화재안전점검.

대한 안마사 협회

강남안마 가이드